파티베이터 파티룸 포트폴리오, 루미의 작은 파티룸

안녕하세요. 파티베이터입니다.

 

이번 글은 명동 루미 파티룸에 있는 다른 소형 공간을 파티룸 겸 스터디룸, 포토존으로 꾸며 보았는데요.

자 그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파티룸 포토존을 같이 살펴볼까요?

 

좁은 공간을 포토존으로 꾸며보고 싶은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고 많은 영감을 얻으셨으면 합니다.

 

여러 곳에 힘을 주기보다는 한쪽에 힘을 줘서 특색 있는 공간을 만들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번 공간에 인테리어 콘셉트는 북유럽 모던 스타일입니다.

 

북유럽 모던 스타일 중에 제가 신경 쓴 부분은 기하학적인 모양과 둥근 모양 그리고  색의 톤 앤 매너입니다. 

 

기하학적인 모양의 소품

기하학 액자, 기하학 러그들

 

둥근 모양의 소품

소파의 둥근 모양, 둥근 스탠드 조명, 둥근 핑크 원석, 

 

사용한 색

핑크, 골드, 그레이, 그린

이 4가지 색은 서로 조화가 잘됩니다. 어느 하나가 특별하게 튀지 않고 서로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할 때 자주 사용되는 색들입니다.

 

이 색 조합을 잘 기억해두세요.

화이트, 골드, 핑크

핑크. 골드, 그린

그린, 골드, 화이트

 

색 조합만 잘해도 인테리어에 절반은 성공입니다.

 

 

 

포토존은 샹들리에 조명 5개, 소파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공간은 세로로 길고 가로는 좁은 곳이라 어떻게 포토존을 꾸며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평범한 포토존을 만들면 아무 감흥이 들지 않을 것 같아 한쪽 벽면 힘을 엄청 줬습니다.

 

그렇게 해서 탄생한 포토존은 이렇습니다.

 

소파에 앉으면 샹들리에 5개에 감싸져 영롱한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샹들리에 조명도 집적 조절할 수 있어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이 공간을 보면 사람들이 "저기서 사진을 찍고 싶은데?"라는 마음이 들 수 있도록 색다르게 꾸며보았는데 실제 고객들은 어떤 마음일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파티룸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꼭 고객이 사진이 찍게 끔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사진을 찍고 자기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여러분의 공간을 어느 정도 만족을 했다는 뜻입니다.

 

반대로 여러분 파티룸이 고객에게 의해 온라인에 업로드가 안된다면 다시 한번 여러분의 파티룸을 점검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이 사진을 찍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신의 공간에 사진을 올리지 않습니다.

 

 

거울을 이용하면 샹들리에가 더 풍성해 보이는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본태 박물관에 있는 무한거울방을 가보신 분들은 제가 어떤 말씀을 하는지 아실 겁니다.

실제로는 조명이 많이 없지만 거울을 통해 조명이 우주처럼 무한으로 보이는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공간이 좁을 곳일수록 사람들이 이목을 확 끌 수 있도록 나만의 포토존을 고민해보세요.

 

나만의 포토존이 있다면, 여러분의 포토존은 고객에 의해 날개가 저절로 달려 온라인 세상을 날아다닐 거예요.

 

파티룸 및 인테리어 컨설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유뷰브에서 파티베이터를 검색하시면 좀 더 많은 내용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