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 눈 관상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눈을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눈에는 그 사람의 성격, 성품, 인품, 인생, 풍파 등의 모든 것이 나와 있다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눈은 어떻게 생기셨나요? 눈 관상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돈이 저절로 들어오는 눈을 가지고 계신가요?

이번 글은 봉황 눈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눈은 첫인상에 매우 큰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잠들어 있는 밤에는 심장으로 기운이 쏠려있지만 깨어있는 낮에는 눈에 기운이 깃든다 했습니다. 그만큼 눈은 관상이나 첫인상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죠.

또한 눈을 보면 그 사람의 건강까지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흰자는 폐, 눈동자는 심장과 간 등 오장육부의 건강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눈이 관상학적으로 좋은 눈일까요? 여러분의 눈은 관상학적으로 좋은 면을 띄고 있나요?

 

관상학 적으로 제일 좋은 눈은 바로 봉황 눈입니다.

연예인이나 공인으로 예를 들자면, 김연아, 이준기, 유승호, 소지섭 등이 있습니다. 과거로 돌아가면 세종대왕, 석가모니 불상 등이 있습니다. 

봉황 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요새 인기가 있는 눈과 얼굴 스타일입니다. 봉환 눈 관상을 가진 자는 아래와 같이 좋은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귀한 관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흔하지 않은 눈입니다.

 

3. 고귀한 인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지혜 및 통찰이 뛰어납니다.

 

5. 덕망과 자비로움을 갖췄습니다.

 

6.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이해심이 깊고 포용력도 있습니다.

 

7. 성인군자의 모습을 띕니다.

 

8. 원하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눈입니다.

 

9. 재물이 굴어 들어오는 눈입니다.

 

10. 마지막으로 용 눈, 사자 눈, 공작 눈에 비해 월등히 좋은 눈입니다.

 

이렇듯 봉황 눈 관상은 정말 좋은 걸 다 갖췄습니다. 그래서 봉황 눈은 흔하지 않고 귀한 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어느 눈에 가까운지 그리고 눈 관상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다른 관상 사이트에서 여러분의 눈 관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봉황 눈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뭔가 특별함이 있을까요? 

네. 봉황 눈의 모습은 특별함을 가졌습니다. 봉황 눈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눈이 튀어나오지 않았습니다.

 

2. 눈의 모양이 가로로 깁니다. 

 

3. 갸름한 모습이며 부드러운 곡선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4. 검은 자가 총명하게 보입니다.

 

5. 눈자위가 움푹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봉황 눈을 전체적으로 정리하자면 눈이 가로로 길며, 갸름하고 부드러운 곡선을 띄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유승호, 피겨의 여왕 김연아 그리고 세종대왕의 눈을 보면 쉽게 머릿속에서 이미지가 떠올리실 겁니다. 

 

 

그런데 거울로 제 눈을 보니 아무래도 봉황 눈이 아닌 것 같군요. 저도 제 눈이 어떤 눈인지 궁금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 가서 정확한 제 눈 관상을 알아봐야겠습니다. 눈 하나에 모든 기운이 보인다고 하니 눈 관상은 얼굴 관상에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과연 제 눈은 어떤 눈 관상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긴 합니다. 한번 눈 관상을 알아보러 가야겠어요.

 

 

이번 글은 눈 관상, 봉황 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눈은 부귀빈천이 훤히 보이는 곳입니다. 그 사람의 눈을 보면 관상학적으로 가난하게 살 것인지, 부유하게 살 것인지 보인다고 했습니다. 

얼굴 관상을 따질 때, 눈이 90프로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눈 관상은 얼굴 관상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내 눈 관상은 좋지 않다고요? 남들이 보기에 봉황 눈이 아니라고요?

그렇다고 너무 실망은 하지 마세요. 관상은 관상일 뿐 미래의 역사는 여러분 스스로 개척해나가고 좋게 일궈나갈 수 있습니다. 관상을 믿지 않은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자신이 만들어 나갑니다. 미래의 일어날 일들은 과거와 현재에 내 모습이 차근차근 쌓여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만약 과거와 현재를 보람차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면 봉황 눈이 아니어도 행복하고 재물이 들어오는 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상은 역사의 한 단면이기 때문에 너무 안 믿으셔도 돼요. 물론 봉황 눈을 가졌으면서 노력까지 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봉황 눈이 아니어도 잘 먹고 잘 사는 분들이 많으시는 봉황 눈을 가지지 않았다고 너무 슬퍼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봉황 눈을 가진 나는, 왕이 될 상인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