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품 베스트 5

인테리어 소품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인테리어 컨셉에 제가 뽑은 인테리어 소품 베스트 5를 추가해보세요. 그러면 적은 비용으로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은 인테리어 소품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의견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가 인테리어를 직접 해보면서 느낀 점이니 저와 의견이 다르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인테리어 소품 베스트 5

1. 액자

 

액자는 인테리어 소품에서 정말 중요합니다. 벽면이 썰렁하거나 인테리어 컨셉에 어울리는 액자를 구하면 공간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보통 여러분이 맘에 드는 액자는 국내에서 구입할 시 조금 비싸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해외배송 제품을 시간을 가지고 넉넉히 구입을 하시면 거의 절반의 가격으로 마음에 드는 액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벽면이 썰렁해 보이고 인테리어 컨셉 분위기를 한 층 더 고취시키고 싶다면 액자 배치를 고민해 보세요. 적은 비용으로 여러분의 인테리어 컨셉을 살릴 수 있습니다.

 

2. 스탠드 조명

 

펜던트 조명이나 벽 조명은 우리가 셀프로 설치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배선도 다시 따야 하고 위험 요소도 있기 때문에 전기 공사는 셀프로 하기에 부담이 됩니다.

그런데 스탠드 조명은 스위치로 전구를 킬 수 있기 때문에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전선만 잘 가린다면 공간을 화사하게 꾸며줄 수 있습니다.

 

 

어느 공간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신가요? 그러면 인테리어 컨셉과 어울리는 스탠드 조명을 배치해보세요.

짝수로 배치를 하면 안정감도 더 생기고 인테리어적으로 센스가 있어 보입니다.

 

3. 조화 및 화병

 

인테리어 컨셉에 어울리는 조화 및 화병을 테이블이나 협탁에 배치를 하면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조화를 화병에 놔둘 때 화병의 색과 모양을 인테리어 컨셉에 맞게 구입해주세요.

만약 북유럽 모던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오브제 화병이 어울릴 것이고 엔틱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엔틱 스타일 화병을 배치하면 컨셉에 맞게 잘 녹아들 수 있습니다. 

 

요새 인기가 있는 조화 스타일은 색이 화려하게 있는 것보다 단색이고 심플한 스타일이 인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유칼립투스, 올리브나무, 엔카이셔스, 싸리꽃 등이 있습니다.

 

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스카비오사, 양귀비, 망고 튤립, 프리지아 등이 좋습니다. 

 

4. 특색 있는 협탁

 

한쪽 구석에 특색 있는 협탁이 있으면 인테리어 포인트를 살려줄 수 있습니다.

 

협탁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들은 다음 아래와 같습니다.

 

* 협탁 위에 액자 및 거울

 

* 협탁 위에 조화 및 화병

 

* 협탁 위에 스탠드 조명

 

* 액자 및 거울 위에 벽 조명

 

협탁 위에 위에 언급한 1, 2, 3번을 다 꾸며주면 색다른 인테리어가 창출될 수 있습니다.

 

협탁을 고를 때 가격이 비싸더라도 특색 있는 협탁을 구입해보세요. 그러면 실내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큰 조화

 

큰 인테리어 조화는 실내 분위기를 내추럴하게 만들어 줍니다.

 

식물을 잘 키울 자신이 있다면 조화보다 물론 생화가 좋습니다. 하지만 신경을 잘 쓰지 못할 분들은 생화보다 조화를 구입해보세요.

요새 조화도 생화처럼 잘 나오기 때문에 눈에 크게 거슬리지 않습니다.

 

큰 조화가 있고 없고에 따라 실내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실내 분위기가 삭막하게 느껴지신다면 큰 인테리어 조화를 구입해서 이곳저곳에 배치해 보세요. 

 

요새 인기가 있는 큰 인테리어 조화는 극락조, 아레카야자, 만세 선인장, 엔카이셔스, 몬스테라, 유카 등이 있습니다.

이번 글은 인테리어 소품 베스트 5를 알아보았는데요.

소품의 유무에 따라 실내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인테리어 컨셉에 맞는 소품을 잘 구입하면 적은 비용을 투자해서 인테리어에 센스가 있다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소품을 잘 고르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샘플링을 찾아보고 몇 번만 분석해보세요. 그러면 소품을 고를 수 있는 능력이 차근차근 쌓일 거예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